緯來戲劇台8/9起 晚上10點強檔播出

導 演:강병택/김성윤
編 劇:金基淑 ( MBC 英子的全盛時期 )
主 演:李美妍, 河錫鎮, 朴率美, 韓載碩, 高鬥心, 심은경 , 金甲洙

該劇堪稱女版《商道》,講述了朝鮮時代最著名的女商人金萬德的一生。金萬德雖然出身青樓,不過卻以其出眾的經商才華賺取了巨額財產,被稱為「朝鮮第一女性 CEO」,而她最後將自己的巨額財產全部捐給國家,這也為她贏得了「朝鮮第一慈善家」的美稱。「金萬德」從身份卑賤的妓女到朝鮮巨商的傳奇人物。是捐獻自己的全部財產來救恤深受旱災的濟州島民眾的歷史人物,是以身作則實現「地位高則責任重」理念的偉大女性。

Merchant Kim Man Deok『巨商 キム・マンドク』
まさに白鯨クラスのカリスマ…のキム・ミヨン主演の史劇発動! ハン・ジェソク(『大望』以来の史劇か?)、ハ・ソクチン(主演クラスでは初の史劇か?)といったフレッシュ(…。)な男優陣にも期待。音のほうも紫雨林による(おそらくロック版)「ペンノレ」をはじめとして、.イ・スヨン、キム・ギョンノク(V.O.S)、The One…といった広義のR&B系で攻める。

(KBS 주말드라마 周末劇)
PONYCANYON Korea
KBS Media
PCSD-00583
2010/5/24
8805636065834



韓星李美妍8月9日將來台為戲宣傳,炎炎夏日想嗑麻辣鍋!她上次來台已是8年前,李美妍說,雖然時間有點久了,但記得麻辣火鍋很好吃,雖然氣溫炎熱,她仍想再嚐一回。

韓劇「明成皇后」女主角李美妍明天將來台,為新戲「巨商金萬德」在台首播宣傳3天。為迎接李美妍到來,緯來特別安排她入住總統套房。

緯來轉述,李美妍開玩笑說,該不會因為她是演出「巨商金萬德」中的「巨商」角色,才讓她住得這麼高貴吧!

李美妍8年前來台為「明成皇后」宣傳,展現爽朗個性跟好酒量,她笑說,其實這次來台灣她最想吃的就是麻辣鍋,因為美好記憶隨著時間流逝也快模糊了,只記得麻辣鍋很好吃,所以特別想再回味一下。



李秀英-時間啊拜託你慢慢地走吧



sigana jebal cheoncheonhi gajwo oneul haruman nae saranggwa hamkkeisseo haengbogi heureunda
urineun niga pillyohae uril dowojwo jogeum man cheoncheonhi ga
nameun nae sarmeul modu gajyeodo joha jebal jigeumeun meomchwodao
geudaeyeo uri dasihanbeon taeeonayo jebal
geudaereul saranghagien sesangeun neomu jobayo
geudaeneun naega dasi geudael a naeneun geunal
nareul kkok jigeumcheoreom anajwoyo
nunmura jebal oneul haruman chamajugenni nae sarangi neoreul bomyeon gaseumeul jjitginda
uriui apeun sarangeun manhi bwatjanha oneulman chamanaejwo
nameun nae sarmeul modu heulleodo joha jebal jigeumeun chamadao
geudaeyeo nareul saranghamyeo chamaon nunmul
jigeum da heullyeobonaeyo naega da dakkajulkkeyo
geudaeneun seulpeun gieok jiwo beorigo tteona
naega da gajyeogalkke modu da
heundeulliji marayo apeunbarami tto bureodo nae gaseum sok gipi geudael sumgyeo dul kkeoya
geudaeyeo uri dasihanbeon taeeonayo jebal
geudaereul saranghagien sesangeun neomu jobayo
geudaeneun naega dasi geudael a naeneun geunal
nareul kkok jigeumcheoreom anajwoyo
sigana jebal cheoncheonhi gajwo


//

시간아제발천천히가줘오늘하루만/時間啊就今天一天拜託慢慢走
내사랑과함께있어행복이흐른다/和我的愛情一同幸福蕩漾著
우리는니가필요해우릴도워줘/我們需要你請你幫幫忙
조금만천천히가/就一点慢慢走

남은내삶을모두가져도좋아/就算要帶走我的餘生也好
제발지금은멈춰다오/拜托现在停止吧

그대여우리다시한번태어나요제발/我愛的人啊我們要再度重生拜託
그대를사랑하기엔세상은너무좁아요/這個世界太狹隘讓我無法愛你
그대는내가다시그댈찾아내는그날/在我重新找到你的那一天
나를꼭지금처럼안아줘요/你一定要像現在這樣緊緊的擁抱我

눈물아제발오늘하루만참아주겠니/眼淚啊就今天一天拜託忍住吧
내사랑이너를보면가슴을찢긴다/我的爱人看到你心也会痛的
우리의아픈사랑은많이봤잖아/我們一起見證過這麼多讓人心痛的愛情
오늘만참아내줘/就今天一天忍住吧

남은내삶을모두흘러도좋아/就算在我的餘生我會永遠哭泣也無所謂
제발지금은참아다오/拜託現在忍住吧

그대여나를사랑하며참아온눈물/我愛的人啊因為愛我而忍住的淚水
지금다흘려보내요내가다닦아줄께요/现在都就哭出来吧我会将它擦干
그대는슬픈기억지워버리고떠나/你將所有心痛的記憶遺忘再離去
내가다가져갈께모두다/我會全部帶走全部

흔들리지말아요아픈바람이또불어도/不要猶豫就算會再度心痛
내가슴속깊이그댈숨겨둘꺼야/我仍會將你好好的埋藏在心裡

그대여우리다시한번태어나요제발/我愛的人啊我們要再度重生拜託
그대를사랑하기엔세상은너무좁아요/這個世界太狹隘讓我無法愛你
그대는내가다시그댈아내는그날/在我重新找到你的那一天
나를꼭지금처럼안아줘요/你一定要像現在這樣緊緊的擁抱我

翻译:yimu


原聲帶由《貝多芬病毒》的音樂總監Lee Pil Ho打造,參與的歌手包括李秀英、Jaurim、The One和VOS的Kim Kyung Rok等。


01 巨商キム・マンドク 2:08
02 舟唄 -紫雨林 2:37
03 灯火 -The One 3:50
04 時間よ、どうか…ゆっくり進んでちょうだい -イ・スヨン 4:03
05 永遠なる約束 - キム・ギョンノク @ V.O.S 4:11
06 波の香り - Khylin 3:40
07 二度と - イ・ヘソン 4:11
08 あなただから - イ・スンウン 3:51
09 マンドクの歌 2:16
10 風の風景 1:52
11 月影に覆われた愛 2:54
12 偉大なる夢 2:14
13 真心 3:45
14 永遠への愛 2:28
15 憐憫 2:21
16 絹を体に巻いて 1:52
17 因縁 2:51
18 世の中に向かって 2:30
19 風の中へ 2:59
20 期約 2:22
21 胸の痛い女たち 1:57
22 魔海 3:01
23 宿敵 2:11

1. 거상 김만덕
2. 뱃노래
3. 동물_더원
4. 시간아 제발...천천히 가줘
5. 영원한 약속(김경록(V.O.S))
6. 파도향기(카일린(Khylin))
7. 다시는(이혜선)
8. 그대라서(이승은)
9. 만덕의 노래
10. 바람풍경
11. 달빛에 가리워진 사랑
12. 위대한 꿈
13. 진심
14. 영원으로의 사랑
15. 연민
16. 비단을 몸에 감고
17. 인연
18. 세상을 향하여
19. 바람 속으로
20. 기약
21. 가슴 아픈 연인들
22. 마해
23. 숙적
arrow
arrow
    全站熱搜

    葉總裁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